본문 바로가기

흥미거리/드라마리뷰

나쁜 녀석들 8화 리뷰 중 - 4

728x90





시간을 돌려



이정문이 다시 병원으로 온 그때


어둠속에 한 남자가 있다.




(바로 시간을 달리는 남자 오구탁!)


정문아 뭐 하나만 물어보자 니 부모 죽인 강도 새퀴들 죽일 때 기분이 어떰?


니가 그부분에서는 선배잖냐?




이정문이는 오구탁이 자신을 죽일려고 알기 때문에


머리 굴리는 중 멘사 두뇌 풀 가동!!!




딸이 죽어서 그지꼴 같이 살게 되더라...등신같이


근데 어느세 나 자신을 챙기고 있더라.




그렇게 살고 있더라 내가...(보통 잊는다....이렇게)




그러나 오구탁은 다르다 달라!


복수를 위해 몸을 만들고 있었던거


그런데 그 범인이 눈앞에 있다!!




하....




이정문 : 내가 범인 같아? 너딸 내가 죽인거라고 생각하냐?




그때 날 찾아온 이유가 뭐야? 면회 와서 왜 유진이 이야기 한건 왜지?


왜 미안해 한다고 한거지?


유진 = 이정문의 여친 겸 이정문의 피해자 (살해당할뻔한..)




나 한테 원하는게 뭐야? 진실이야 원망이야?






니 목숨!ㅋ 빵야 빵야!






허!!어어엌....







그렇게 끝......


이정문의 죽음으로 끝.....나는 건 아님.ㅋ 오구탁반장의 상상극장ㅋ




내이름은 이정문 멘사회원이죠.


당신도 위험한 상황도 냉철한 판단과 지능만 있다면 충분히 살아남을수 있죠ㅋ


바로 이렇게 말이죠




나 한테 원하는게 뭐야 진실이야 원망이야


진실을 원한다면 날 한번만 도와주고 원망을 원하는 거면  그 방아쇠 당겨!


의문을 던저주기 ㅋ




(이정문의 도박은 성공적이였다)




살았다. (위기탈출!)




진실끝에 원망이 찾아오면 어찌할꺼냐




나의 목숨 당신의 것이요! - 마스터 이 - (물론 훼이크짘)




이정문: 이 차좀 알아봐줘




내가 너에게 주는 마지막 기회다 그리고 가버림




무슨차인지 물어보지 않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