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거리/드라마리뷰

나쁜 녀석들 8화 리뷰 하

728x90



다시 돌아와서.....


이정문 살해 협박 용의자를 찾아내면 쉽게 수사팀 균열갈꺼다




내이름은 유미영 해체맨이죠ㅋ


용의자 찾아봅시다.




정태수에게 물어보고 (순식간에 엑스트라행)




배달부에게 물어보는데 답변을 안하자



패륜잼ㅋ


누구야 당신에게 살인청부한 그 사람 




용의자는 화영동사건 피해자 가족 중 한명임


관할서에서 자료좀 받아야 할꺼 같은데? 순순히 줄까요?




걱정 ㄴㄴ해 힘을 보여줄께




후배야 강서경찰서 강력반좀 털어줘




예! 선배 저에게 맡기세요 ㅋ ^_^




그렇게 털리는 경찰서




님도 같이 갑시다ㅋ




고생많았다 후배야 ㅋ


한편




의사 만나러 온 그들




이정문을 보고 놀라는 의사




냅다 튀는 김동호 전 의사




오구탁 반장이 달려가서 잡았다.




그렇게 잡힐려는 순간에




이정문의 통수? ㅋ




난 이미 너가 날 죽일려고 하는걸 알고 있었다. 오구탁ㅋ




통수맞으면 이렇게 아픕니다. 너 이새퀴!!!




언제부터야 당신 날 언제부터 감시한거야


넌 계속 원망하고 내가 진실을 찾겠다.




그렇게 이정문이는 김동호를 끌고 가는데




어 ? 이정문 몸에 왠 바늘?




그거 마취제야ㅋ 니가 날 찾아올꺼라고 다 알고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호 보통놈이 아니다.




한편 모든걸 잃은 패배자 오반장은




개빡치는 중


(걍 쏠껄ㅠㅠㅠㅠㅠ)




유경감이 나타남ㅋ




오반장 딸 죽인놈이 이정문이지?


넌 좀 개쩌는듯?


난 모든걸 알았다. 박웅철 정태수 에게 전부 이정문 살해 사주하고


그리고 못할경우 다 죽이라고 사주한 놈이 너니?





(씨익ㅋ)


그리고 끝


오구탁은 과연 어떻게 할까?


유경감은 오구탁을 어찌처리할까?


본격 박웅철 정태수 엑스트라 행ㅋ 드라마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