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거리/드라마리뷰

나쁜 녀석들 9화 리뷰 하 - 1

728x90



내가 예전 이정문이 살인사건 (그 부모님 죽인 도둑들 죽인 사건)때 담당검사좀 만나볼려고 해


그 담당검사가 오 검사



낼 떠나는 오지현 (딸) 유학




딱 봐도 이정문ㅋ


"따님이 참 이쁘네요"




이  개 ....(불안해지는데)




그 사건 날 .... 그 때 그 사건이 일어나던 그날


이날 다음에는 딸이 유학을 떠나서 오구탁이 식사도 차려놓음




전화가 오는데.....




바로 오검사




식사하려고 하는 그 순간 누군가 들어옴




아빠?




그렇게 사망 플래그가 .....




아........



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사람이 망가져간다


소주잔 -> 물컵




그만 보내줘라...




그딴 책에서 나오는 소리 눈으로 보고 입으로 씨부리지 말라고


우리 지연이 이 못난애비때문에 불쌍하게 죽었는데 어떻게 가슴에 묻을 수 있냐고?


그새끼 잡기 전까지 가슴에 묻을 자리가 없어.




그 새끼 잡아서 잡아서 갈기갈기 찢어서 그때 묻어줄꺼야


같잖아 위로 하지 말고 그냥 술이나 먹어 




하...




오구탁은 이정문을 잡으러 감



 

복수죠



그때 내가 그랬지 


니가 범인이면 내가 널 죽이겠다고 




동료 형사들이 나타나서 제지함. 그래서 이정문 안 죽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