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거리/뉴스&이슈

거짓말 논란으로 번진 추미애 아들 ‘황제휴가’ 의혹

728x90

출처: 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22&aid=0003500600&date=20200905&type=1&rankingSeq=9&rankingSectionId=100

 

거짓말 논란으로 번진 추미애 아들 ‘황제휴가’ 의혹… 野 “특임검사 도입해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아들의 ‘황제휴가’ 의혹이 점차 추 장관의 거짓말 의혹으로 번지고 있다. 추 장관이 지금껏 “보좌관이 아들 부대에 휴가 관련 전화를 한 적 없다”고 강력하게 부인해�

news.naver.com

참ㅋㅋㅋ

 

군대에서 아프면

아프냐? 개꿀 빨려고? 라고 병사들끼리 지랄을 한다.

왜냐 인원은 적으니 한놈이 빠지면 다른 사람이 고생하거든

아파도 그냥 존버하다가

죽을꺼 같으면 의무대 보내줌ㅋㅋ

의무대?

의무대?로 가지만 거기도 좋지 못하다

알잖아? 왠만하면 밖에 사제 병원 못가니까

군의무대 가지 ㅋㅋ

 

휴가?

군에서 휴가가기가 쉽나?

그리고 밖에서 연장?ㅋㅋ그게 쉽나?

연장하려고 해도 최소 복귀후 다시 나가겠지

 

그곳은 사회가 아니니까

 

그런데

일반 병이 못하는데

고위 공직자, 의원들, 재력가들은

찬스를 이용해서 사회로 만들어 버리면

일반 사람은 뭐임?

아 개병신 호구네ㅋㅋ

일반 사람이 잘 못한거네 ㅋㅋ

아프면 처음부터 가질 말던가ㅋㅋ

가면 정확히 복무를 하던가ㅋㅋ

하나만 해랔ㅋㅋ

 

 

728x90